클롭의 인정, "리버풀의 현실적인 목표는 리그 2위"

小说:星空棋牌游戏作者:宗北安杜更新时间:2019-02-18字数:61712

紧接着,梁休身形一纵,刹那间便又赶到了隐娘身前。隐娘心知梁休学的乃是将太阴剑诀反过来练的太阳剑诀,以自己的御剑之道,绝对无法逃脱其太乙金光纵的阻截,只得咬一咬牙,剑光连闪,不顾一切地朝梁休抢攻。

ipad免费下载富聊

“就算你在这里是佛祖,道爷我也能灭了这世界!”耿金吾一拍宝剑,剑上分出无数剑气朝多吉射去,多吉双手合十,低诵佛号,一座高山慢慢从地上生出,一点一点,一寸一寸的向上隆起。元显等人见证了这座高山如何一点一点的长成镇压万界的大须弥山,然而这长达亿万年的过程又在一瞬间完成,实在是让人感到不可思议,一种时光错乱之感油然而生。
这位在原来的我和僵尸有个约会世界里面算是留下一片传奇威风实际的三代僵尸在成为僵尸的当天就被刘皓活生生的辗压而死,真是倒霉透顶了。

大船推开水浪向前疾行,接近岸边,船上所有人惊呆,距离岸边不远位置躺着七八个人,大船尚未停稳,水中龙闪身跃下,双叉在手跃到近前。

클롭의 인정, "리버풀의 현실적인 목표는 리그 2위"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이 TOP4 안에 있는 리버풀이 성공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하면서 현실적인 목표는 리그 2위라고 밝혔다.

지난 2015년 10월 리버풀의 지휘봉을 잡은 클롭 감독은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뛰어난 전술로 리버풀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 지난 시즌에는 리그 4위를 차지하며 챔피언스리그 무대에 복귀했고, 이번 시즌도 리그 3위를 유지하며 성공을 이어가고 있다.

비록 리그 우승은 멀어졌지만 클롭 감독은 성공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다고 자부했다. 클롭 감독은 3일 영국 "스카이스포츠"를 통해 "시즌을 시작할 때 많은 사람들은 무언가를 꿈꾸며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한다. 물론 챔피언이 되는 것은 모두의 꿈이다. 리버풀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맨시티의 시즌이 됐고, 매우 어려워졌다. 만약 우리가 1위를 차지할 수 없다면? 솔직하게 나는 2위 자리를 선호하고, 우리의 현실적인 목표다"며 리그 2위를 위해 싸우겠다고 했다.

그러면서도 클롭 감독은 "2위가 아니더라도 3위 또는 4위로 시즌을 끝내는 것도 훌륭하다. 세 포지션 모두 좋은 결과고, 목표에 도달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며 리그 4위 안에 드는 것도 좋은 결과라 말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인터풋볼

当前文章:http://0477auto.com/39276.html

发布时间:2019-02-18 11:55:51

退分小游戏棋牌 牛元帅app下载 手机棋牌游戏兑换现金 亲朋棋牌金币充值软件 荣耀棋牌游戏下载地址 体现真钱三公棋牌 game388 棋牌游戏机器人识别

编辑:顺戏杜北

我要说两句: (0人参与)

发布